안녕하세요! 버블 142기 입니다.(๑•᎑•๑)♬*゜
10월 25일 파리 in ~
11월 15일 로마 out 일정으로 다녀왔고 간단하게 사진공유 해볼게요 ~

첫날 ! 저녁에 숙소 도착해서 팀원들이랑 장보고 바로 저녁을 먹었었습니다
저 멀리 에펠탑이 보이는데 마음이 도키도킷,, 하던게 생각나네요 ㅠㅠ♡

여행 끝마무리쯤 다시 생각해 보니 예뻤던 건 파리인 거 같아요!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볼거리도 많았던..!
둘째 날부터 저희 조는 뮤지엄 패스를 써서 박물관이나 베르사유궁전 등 여러 곳을 돌아다녔습니다.
- 다만 저희는 박물관 갈 때 가이드 신청을 안 했었는데 가실 분들은 오디오 가이드라도 빌리는 걸 추천드려요!
유명 작품 말고는 아는 게 없으니.. 후^^ 저희는 찍먹한 느낌이었습니다
파리 막날에는 디즈니랜드랑 몽셀미셀 가고 싶은 팀이 나누어져서 따로 놀았어요~
버블 프렌즈는 자유일정이니 아주 좋았습니다 (˶ ᵔ ᵕ ᵔ ˶)
10월 말 파리 날씨는 생각보다 추웠어용,, 밤에는 경량패딩 필수 !!

자연경관 보고 힐링 하려면 무조건 스위스로 ㅠㅠㅠ (다만, 물가가 ㅁㅊ긴했음)
제일 기대했던 여행지 + 11월은 비가 많이 온다 해서 걱정도 많이 했던 여행지
후후 저희 기수에 날씨 요정들이 많았는지 여행 내내 해가 쨍쨍했습니다 (*ˊᵕˋ*)੭ ੈ❤

파리 숙소 때랑은 다르게 호스텔이라 살짝 걱정했었으나
호에엥 ~(˘▾˘)~
룸 컨디션이 너무 좋았어요 방도 뜨끈뜨끈하고
공용 주방이 있어서 다른 조원들이랑 얘기할 기회도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조식도 맛있숨!!

하루 찍먹한 뮌헨이었지만 맥주를 계속 마셨던ㅎㅎㅎ
나라마다 분위기가 다른걸 독일 때부터 사뭇 느껴졌던 거 같아요!

천문시계탑이 기억에 남는 너무 예뻤던 프라하,,
142기 인솔자 현우 오빠가 오페라 야경 스폿도 데려다줬어요 ٩( ′ㅂ`)و ̑̑

크,, 야경은 부다페스트구나,, ჱ⸝⸝•֊•⸝⸝)
온천보단 수영장 같았던 세체니 온천
밤낮으로 모두 이뻤던 자유의 다리

파리에서는 시간 느리게 간다 싶었는데 현우 오빠 말대로 눈 떠보니 마지막 나라인 이탈리아였어요... 소름..
로마로 내려갈수록 날씨가 따뜻했어요 너무 햅삐~!!

1조는 술을 포기하지 않아,,,

☆ 버블프렌즈 여행 후기 ☆
퇴사하고 나름 용기를 내서 떠났던 거라 버블 프렌즈 신청할 때와 비행기표 끊을 때 떨림은 아직도 생각이 나요!
떨림이 무색하게도 좋은 우리 팀원, 인솔자님, 다른 팀원들을 만나 무탈 하게 여행이 마무리 되어 행복합니다 ( ˃̣̣̣̣o˂̣̣̣̣ )♡
풍경, 사람, 대화, 날씨, 우연한 순간들 하나하나가 감사한 경험이었고
혼자 여행을 떠나는 게 두렵고 고민 중이시라면 눈 딱 감고 꼭꼭 다녀와보세요 ✧٩(•́⌄•́๑)و ✧
3주 동안 꿈꾼 것 같은 저의 첫 유럽여행! 버블 프렌즈 덕분에 성공적이었숩니당 ✌
















☆ 버블프렌즈 여행 후기 ☆
퇴사하고 나름 용기를 내서 떠났던 거라 버블 프렌즈 신청할 때와 비행기표 끊을 때 떨림은 아직도 생각이 나요!
떨림이 무색하게도 좋은 우리 팀원, 인솔자님, 다른 팀원들을 만나 무탈 하게 여행이 마무리 되어 행복합니다 ( ˃̣̣̣̣o˂̣̣̣̣ )♡
풍경, 사람, 대화, 날씨, 우연한 순간들 하나하나가 감사한 경험이었고
혼자 여행을 떠나는 게 두렵고 고민 중이시라면 눈 딱 감고 꼭꼭 다녀와보세요 ✧٩(•́⌄•́๑)و ✧
3주 동안 꿈꾼 것 같은 저의 첫 유럽여행! 버블 프렌즈 덕분에 성공적이었숩니당 ✌
안녕하세요! 버블 142기 입니다.(๑•᎑•๑)♬*゜
10월 25일 파리 in ~
11월 15일 로마 out 일정으로 다녀왔고 간단하게 사진공유 해볼게요 ~
첫날 ! 저녁에 숙소 도착해서 팀원들이랑 장보고 바로 저녁을 먹었었습니다
저 멀리 에펠탑이 보이는데 마음이 도키도킷,, 하던게 생각나네요 ㅠㅠ♡
여행 끝마무리쯤 다시 생각해 보니 예뻤던 건 파리인 거 같아요!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볼거리도 많았던..!
둘째 날부터 저희 조는 뮤지엄 패스를 써서 박물관이나 베르사유궁전 등 여러 곳을 돌아다녔습니다.
- 다만 저희는 박물관 갈 때 가이드 신청을 안 했었는데 가실 분들은 오디오 가이드라도 빌리는 걸 추천드려요!
유명 작품 말고는 아는 게 없으니.. 후^^ 저희는 찍먹한 느낌이었습니다
파리 막날에는 디즈니랜드랑 몽셀미셀 가고 싶은 팀이 나누어져서 따로 놀았어요~
버블 프렌즈는 자유일정이니 아주 좋았습니다 (˶ ᵔ ᵕ ᵔ ˶)
10월 말 파리 날씨는 생각보다 추웠어용,, 밤에는 경량패딩 필수 !!
자연경관 보고 힐링 하려면 무조건 스위스로 ㅠㅠㅠ (다만, 물가가 ㅁㅊ긴했음)
제일 기대했던 여행지 + 11월은 비가 많이 온다 해서 걱정도 많이 했던 여행지
후후 저희 기수에 날씨 요정들이 많았는지 여행 내내 해가 쨍쨍했습니다 (*ˊᵕˋ*)੭ ੈ❤
파리 숙소 때랑은 다르게 호스텔이라 살짝 걱정했었으나
호에엥 ~(˘▾˘)~
룸 컨디션이 너무 좋았어요 방도 뜨끈뜨끈하고
공용 주방이 있어서 다른 조원들이랑 얘기할 기회도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조식도 맛있숨!!
하루 찍먹한 뮌헨이었지만 맥주를 계속 마셨던ㅎㅎㅎ
나라마다 분위기가 다른걸 독일 때부터 사뭇 느껴졌던 거 같아요!
천문시계탑이 기억에 남는 너무 예뻤던 프라하,,
142기 인솔자 현우 오빠가 오페라 야경 스폿도 데려다줬어요 ٩( ′ㅂ`)و ̑̑
크,, 야경은 부다페스트구나,, ჱ⸝⸝•֊•⸝⸝)
온천보단 수영장 같았던 세체니 온천
밤낮으로 모두 이뻤던 자유의 다리
파리에서는 시간 느리게 간다 싶었는데 현우 오빠 말대로 눈 떠보니 마지막 나라인 이탈리아였어요... 소름..
로마로 내려갈수록 날씨가 따뜻했어요 너무 햅삐~!!
1조는 술을 포기하지 않아,,,
☆ 버블프렌즈 여행 후기 ☆
퇴사하고 나름 용기를 내서 떠났던 거라 버블 프렌즈 신청할 때와 비행기표 끊을 때 떨림은 아직도 생각이 나요!
떨림이 무색하게도 좋은 우리 팀원, 인솔자님, 다른 팀원들을 만나 무탈 하게 여행이 마무리 되어 행복합니다 ( ˃̣̣̣̣o˂̣̣̣̣ )♡
풍경, 사람, 대화, 날씨, 우연한 순간들 하나하나가 감사한 경험이었고
혼자 여행을 떠나는 게 두렵고 고민 중이시라면 눈 딱 감고 꼭꼭 다녀와보세요 ✧٩(•́⌄•́๑)و ✧
3주 동안 꿈꾼 것 같은 저의 첫 유럽여행! 버블 프렌즈 덕분에 성공적이었숩니당 ✌
☆ 버블프렌즈 여행 후기 ☆
퇴사하고 나름 용기를 내서 떠났던 거라 버블 프렌즈 신청할 때와 비행기표 끊을 때 떨림은 아직도 생각이 나요!
떨림이 무색하게도 좋은 우리 팀원, 인솔자님, 다른 팀원들을 만나 무탈 하게 여행이 마무리 되어 행복합니다 ( ˃̣̣̣̣o˂̣̣̣̣ )♡
풍경, 사람, 대화, 날씨, 우연한 순간들 하나하나가 감사한 경험이었고
혼자 여행을 떠나는 게 두렵고 고민 중이시라면 눈 딱 감고 꼭꼭 다녀와보세요 ✧٩(•́⌄•́๑)و ✧
3주 동안 꿈꾼 것 같은 저의 첫 유럽여행! 버블 프렌즈 덕분에 성공적이었숩니당 ✌